티스토리 뷰

반응형

도지 코인(Doge) 무료로 채굴하는 사이트, 스캠으로 판정, 사기사건인 듯

2021년 4월20일 07:55분 기준으로 아무래도 와우도지는 열리지 않을 것처럼 보입니다. 너무 이상해서 검색을 해보니 과거에도 비슷한 일이 있었네요. 그때는 스페이스도지라고 있었는데 이번에 광부랑 너무나 컨셉이 비슷합니다. 같은 조직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정도인데요. 위에 스페이스 도지 눌러보시면 과거 웹페이지 저장해놓는 아카이브에 있음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역시 꽤 큰액수를 피해 본상태이며 제가 쓴 이 블로그때문에 피해를 혹시라도 입으신 분이 없으시길 바랍니다만 현재 마음이 너무 무거운 상태입니다. 아래글은 몇번 말씀드렸지만 더이상 접속이 되지 않으므로 수정을 하지는 않겠습니다. (분명 아래글의 캡쳐화면등이 필요하신분이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현재(2021년 4월19일 08:09분 기준으로 아직까지 와우도지 홈피가 열리지 않고 있으며 와우도지 프로모코드를 받던 트윗계정도 전체 삭제가 한번 되고 누군가 그계정을 그대로 다시 열어서 프로모 코드 없이 운영중인 상태입니다.

DOGEDAY가 4월20일이라고 하는데요. 조심스럽네요.

 

원래 와우도지의 트윗 프로필 사진은 아래처럼 채굴자였는데, 지금은 시바견에 D가 붙은 프로필로 바뀐 것을 보면 아무래도 많이 조심스럽지만 "먹튀"를 하지 않았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만약 20일이 지나도 아무런 조치가 없다면, 한참 운영할 때 정보를 기반으로 해서 신고를 할 예정입니다. 

Domain registry Iceland
Registrant Organization: Privacy service provided by Withheld for Privacy ehf
Street: Kalkofnsvegur 2
 City: Reykjavik
Registrant State/Province: Capital Region
Registrant Postal Code: 101
Registrant Country: IS
Registrant Phone: +354.4212434

물론 20일 이후에 정상화가 된다면 위의 내용들은 지우겠습니다. 또한 밑에 글들은 기록이 될 수 있으므로 지우지 않기로 결정했습니다.(가입을 눌러도 어차피 사이트가 없다면 가입불가) 추후에 필요한 정보가 있을 수도 있으며, 역사는 기록되어야 하니까요.


도지 코인(Doge)은 2013년 12월 6일에 IBM 출신 프로그래머 빌리 마커스(현재는 보유한 도지를 모두 팔았다고 합니다.)와 잭슨 팔머가 3시간 만에 만든 러키 코인 블록체인 기반의 암호화폐로 다른 코인과 달리 인터넷의 밈(MEMe)과 함께 성장한 독특한 코인인데요. 일단 총발행량은 1292억 개가 넘은 상태고 현재도 매년 5억 개씩 추가로 발행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8센트(90원)이던 도지 코인이 160원을 넘어서 175원까지 가고 이 정도 기세로 가면 과연 도지 텔레그램 커뮤니티의 예상대로 1달러(1000원대)가 넘을 전망입니다. 게다가 마이닝(채굴)으로도 구할 수 있는데요. 이 채굴방법 자체가 매우 간단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도지 코인 무료 채굴 방법과 실제로 도지 코인을 거래소(업비트)에서 도지 채굴 사이트로 주고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와우도지(wowdoge)에 가입하기

우선 wowdoge에 접속해서 가입(Sign in)을 누르고, 바로 나오는 Registration화면에서 이메일과 아이디 비번을 2번 똑같이 적고 "로봇이 아닙니다.(I'm not robot)"에 체크하고 I agree with Terms of service and our Privacy policy를 체크합니다.(비밀번호에는 대문자가 한 번은 들어가야 합니다)

주의!! 네이버이메일로 하지마세요. 인증메일이 안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구글메일로 하세요.

구글 이메일 만드는법 참고해주세요.

 

 

로봇이 아닌 것을 증명하는 방법으로 이번에는 주차미터기를 고르라고 하네요. 모두 고른 후에 VERIFY(확인)을 누르고 Sign Up(회원가입)을 누릅니다.

 

로그인을 하면(로그인할 때 이메일이 아니고 아이디와 패스워드로 로그인합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우측 위에 있는 사람 모양 아이콘(프로필)을 누릅니다. 다음 화면에서 E-mail confirmation(이메일 확인)에 처음 등록할 때 적은 이메일이 보일 텐데요. 바로 옆에 있는 코드 보내기(Send code)를 누릅니다.

 

누르는 순간 화면에는 "Confirmation link has been sent to your email"(확인 링크가 이메일로 보내졌습니다.)라고 나오고, 이메일을 열어보면 오른쪽처럼 확인 메일이 오는데요. 이메일 링크 중에서 위에 있는 wowdoge로 시작하는 링크를 누르면 확인이 완료됩니다.(이메일 주인이 맞는지 확인하는 절차입니다.)

 

다시 도지 홈페이지로 오면 "Email confirmed"(이메일 확인 완료)라고 나오며 다시 로그인을 하면 오른쪽처럼 아직도 아무도 없는 채굴장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아래에 있는 네모 4개 있는 아이콘을 누릅니다.

 

그리고 가운데 있는 Quests(수행해야 할 일)을 누르고 "Confirm Email"(이메일 확인)을 누릅니다.

 

이메일 확인(Confirm Email) 밑에 Get reward(보상받기)를 누르면 오른쪽처럼 귀여운 도지 한 마리가 나무 막대기로 도지 코인을 채굴하기 시작합니다. 

 

방금 얻은 채굴자는 이름이 Tester로 하루에 캘 수 있는 도지의 양은 0.5도지입니다. 휴대폰이나 컴퓨터를 켜놓지 않아도 알아서 하루에 0.5씩 커지지만 수명이 30일입니다. 총 15도지를 캐고 은퇴하겠네요.  능력이 좀 있는 채굴자는 도지 코인으로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Newbie(신참)은 500도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매일 14.5도지씩 38일을 채굴하고 은퇴합니다.(채굴하는 총 도지는 551도지이고 구매 가격이 500도지이니 51도지가 수익이네요. 도지 가격을 160원으로 계산해보면, 8160원이 수익입니다.) Worker는 같은 방식으로 계산해보면 72960원이 수익입니다.(초기 비용은 48만 원이에요)

 

같은 방식으로 Engineer를 계산해보면 초기 비용이 1 만도지, 즉 160만 원이 투자되고, 34일 후에 계산한 수익은 314,880원이 되며, Driller는 초기 비용 800만 원에 32일 후 얻는 수익은 1,984,000원입니다. 

마지막으로 Bomber는 초기 비용 8천만 원에 30일 후면 수익이 2392만 원이 나오게 됩니다.(물론 모든 계산은 도지 코인이 160원 이상을 계속 유지해줄 때 가능한 수치이니 판단은 실행자의 몫입니다.)

 

도지 코인 입출금 해보기

그럼 이 사이트가 진짜인지 확인을 해볼까요? 우선 업비트에서 도지 코인을 50개 사보겠습니다. 이 포스팅을 쓸 때의 도지 코인 시세는 153원이었습니다. 50개만 사서 출금을 해보려고 하니 수수료가 2 코인 들어가네요. 출금신청을 누릅니다.

위의 화면은 국내 거래소중에 사용자가 많은 "업비트 화면"입니다. 업비트 거래소 사용법에 대해서는 "업비트 가입방법 및 업비트 사용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출금하려고 보니까 출금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다시 도 지화면으로 가서 아래 왼쪽에 있는 돈에 화살표 된 아이콘을 누릅니다.

 

아래 화면에서 Deposit(디파짓)이 입금이고, Withdraw(위드로)는 출금입니다. 디파짓을 누르면 QR코드와 주소가 나오는데요. 녹색 Copy address(주소 복사하기)를 누릅니다.

 

다시 업비트로 가서 출금 주소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카카오페이로 인증을 하라고 합니다. 진행합니다.

 

신청하고 5~10분 정도 지나면 도지 홈페이지에 반영이 됩니다. 48도지가 와서 49도지가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출금을 해볼까요? 출금 전에 업비트에서 입금 주소를 복사해야 하고요.

출금은 Withdraw(위드로)를 누르면 되는데요. 주의해야 합니다.(왜 주의해야 하는지 아래를 한번 보세요)

위드로(withdraw) 버튼을 누르면 "확인 절차 없이 바로 출금됩니다." 저도 누르고 나서 깜짝 놀랐네요. 

보상받기

아래를 보시면 보상을 주는 퀘스트가 몇 개 더 있는데요. 맨 위에 First deposit은 첫 입금으로 2도지를 줍니다. 그리고 First withdraw도 2도지를 주며, 이중에 프로모 코드(promo code)는 도지 트위터에 가면 가끔 뜨는 것을 적으면 됩니다.

 

아래처럼 도지 트위터에 가면 하루에 한 번씩 프로모 코드가 뜨는데요. 2100명에서 2200명 정도만 프로모 코드를 얻을 수 있으니 자주 들어가서 보시면 됩니다.

 

도지코인을 올리는 최고의 인플루언서 일론머스크

이상으로 도지 코인(Doge)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으며 도지 코인으로 채굴자를 샀을 경우 날 수 있는 수익에 대해서 알아보고, 실제로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인지 거래소 지갑으로 입출금을 하는 것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도지코인 나무 위키 내용도 읽어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페이팔코인 이니셔티브Q(Initiative Q) 무료배포 및 가입방법 쉽게 설명

페이팔 코인 이니셔티브 Q(Initiative Q) 무료 배포 및 가입방법 아주 쉽게 설명 이니셔티브 Q는 1950년대에 디자인된 신용카드 결제 대신 새로운 결제 시스템을 만들려는 전 PayPal 직원

ideainven.tistory.com

 

 

아하토큰(AHT) 무료획득 및 채굴방법, 출첵만으로 16만원

아하토큰(AHT) 무료로 받는 방법과 출첵만으로 16만 원 벌기 최근 비트코인이 6천5백만원까지 오른 적이 있습니다. 현재(2021년 2월 25일) 기준으로 5600만 원 정도 하고 있는데요. 비트코인이 이렇게

ideainven.tistory.com

 

 

 

이더마인으로 이더리움 채굴하기(채굴 초보도 따라할 수 있어요)

이더리움 채굴 이더마인(Ethermine)으로 하기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즉 암호화폐는 채굴을 하는 방식의 코인인데요. 채굴을 할 때 혼자 채굴할 수도 있지만 풀을 만들어서 여러 사람이 모여서 채

ideainven.tistory.com

 

 

HiveOS(하이브)로 이더리움 채굴하는 방법, 완전 채린이도 초보도 따라할 수 있어요.

HiveOS로 가볍게 이더리움 채굴하는 방법 하이브로 이더리움 채굴하는 법 하이브OS라고 들어보셨습니까? HiveOS라고도 하는데요. 채굴 좀 한다고 하면 사용하는 OS인데요. 리눅스 계열이며 완전히

ideainven.tistory.com

 

 

비트코인(BTC) 무료채굴 하는방법(feat. 크립토탭)

비트코인(BTC) 무료 채굴(Free Mining)하는 방법(feat. 크립토 탭) 크립토 탭 소개 암호화폐의 미래를 어떻게 생각을 하더라도 상징성이 있는 BTC(비트코인)과 2등인 이더리움(ETH)은 남을 것이

ideainven.tistory.com

댓글
  • 이전 댓글 더보기
  • 프로필사진 ㅏㅏ 믿고 했더만 통수네;;; 2021.04.18 22:07
  • 프로필사진 설마요. 오전에도 사이트 보안 업데이트 되느라 좀 막히던데 내일이면 되지 않을까요? 2021.04.18 22:53 신고
  • 프로필사진 ㅎㅎㅎㅎㅎㅎㅎ 뭐에여?ㅋㅋㅋㅋㅋ 2021.04.18 22:41
  • 프로필사진 ㅇㅇ 튀었다는데요?? 2021.04.18 23:07
  • 프로필사진 oo 이분 사기 당해서 방에서 울고 있답니다. 댓글 살살 달아주세요. 2021.04.18 23:32
  • 프로필사진 튀었다고?? 거짓말치지마라 2021.04.19 00:36
  • 프로필사진 사기 엥 이거 해외에서 사기라고 난리인데..우째 한국에서는 한국 호구들만모였네.. 2021.04.19 00:51
  • 프로필사진 ㅋㅋ 네 도망갔습니다 ㅋ 2021.04.19 01:04
  • 프로필사진 ㅂㅅㄸ 이글보고 들어가 가입하고 몇개 삿는데.. 글을 내리던가 하셔야겟는데여 2021.04.19 01:13
  • 프로필사진 222 아 진짜;;;한패인가?? 2021.04.19 01:14
  • 프로필사진 스캠 혹시 이 분 사셨나여? 와우도지 계정에서 https://twitter.com/jonh_volkins 로 바꾸고 내림 2021.04.19 03:33
  • 프로필사진 ㅇㅇ 글 내리세요 ㅋㅋㅋ 튀었는데
    여기 댓글 더 달리기전에
    2021.04.19 03:53
  • 프로필사진 일단 오전까지 더 지켜보고 글 수정을 좀 하겠습니다.
    만약 와우도지가 일부러 사이트를 폐쇄했다고 해도 이글보고 들어가 봤자 더이상 가입이 안되니까요
    신중하게 지켜보고서 글 수정하는 것에 대해서 판단하겠습니다.
    2021.04.19 05:05 신고
  • 프로필사진 와우도지 트위터 가보니까 20일날 도지데이에 빅업데이트한다고 써있네요 2021.04.19 05:11 신고
  • 프로필사진 ㅇㅇ 사기사이트 홍보하는거 사이버수사대에 신고하겠습니다 2021.04.19 14:06
  • 프로필사진 저는 매우 조심스런 입장이며 만약 사기사이트라서 열리지 않으면 더이상 가입은 안되기 때문에 크게 상관이 없고 또한 이것 역시 어떤 수사에 증거로 쓰일 수 있기 때문에 글은 남겨놓는다고 본문 최상단에 써 놓았습니다. 2021.04.19 14:35 신고
  • 프로필사진 무지한 님 때문에 피해 본 사람도 많다는 걸 아시고 죄책감 좀 느끼시길ㅋㅋ 진짜 흔해빠진 폰지 수법을 홍보해주네ㅋㅋㅋㅋ 2021.04.19 15:01
  • 프로필사진 ㅇㅇ 내 피같은 5백만원 ㅠㅠ 2021.04.19 17:34
  • 프로필사진 ㅇㅇ 너무 상처받지마세요 겨우이런글하나읽고 저딴사이트들어가서 사주는호구들때문에 폰지사기가 있는겁니다 2021.04.20 02:02
  • 프로필사진 ㅇㅇ 도지코인 채굴 치면 나오는게 이 사이트가 맨 위에다, 블로그 주인들 7%먹을생각에 죄다 와우도지만 말하지 진짜 채굴하는 건 사건 터지고 난 뒤에 맨 위에 뜨는데, 그럼 어쩔까, 저리 블로거들이 많이 글써서 자기 배 불려달라는데 2021.04.21 09:38
  • 프로필사진 상처받지 말라는 말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지금 마음이 무척 안좋습니다.(사실... 믿고 채굴기 큰거좀 샀거든요.ㅠㅠ) 2021.04.27 14:21 신고
  • 프로필사진 jj2741 와우도지 채굴사이트 스팸사기
    절대송금하지마세요 송그하는순간 내것이아님 저가 송금햇다가 게피보앗어여 다른사람이라도 피해보시지 말라는 심정으로
    송금하면 그즉시 남의돈이 됨 먹튀하니까 휴우증 오래가ㅇ
    절대송금 하지마시길 와우사이트 다내려야됨 다른사람피해주지않기 위해서
    2021.04.21 09:37
  • 프로필사진 감사합니다. 현재 와우도지 안열리네요.ㅠㅠ..이럴줄은 정말 상상도 못했네요. 그리고 제글을 수정하고 본문을 그대로 놔두는 이유는 아카이브 정도의 역할을 하는것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현재 와우도지가 열리지 않기 때문에 더 이상의 피해자는 없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04.27 14:19 신고
  • 프로필사진 전호성 투자하면 안됩니다.
    사기입니다.
    주위 피해자 쫌 있어요~~~~
    2021.04.25 00:30
  • 프로필사진 네 맞습니다. 제가 본문 최상단부터 사기인것 같다고 모두 써놓았으며 본문 중간 내용은 박제를 위해서 지우지 않았습니다.(어차피 링크가 죽어서 더이상 가입이 안됩니다.) 정말 이럴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ㅠㅠ 2021.04.27 14:20 신고
  • 프로필사진 CT 이 글 보고 그 때 채굴하려고 전송했는데 업비트가 원화 입금 후 24시간 출금 금지라고 해서 천만 다행입니다. 글 유지하시는 것도 대단하시네요. 이 글로 돈 잃으신 분이 많으실텐데... 조회수 통계가 얼마나 되나요? 읽은 분 많지 않았나요? 2021.04.28 15:35 신고
  • 프로필사진 천만 다행이시네요. 전 피해를 입었는데요 ㅠ. 글을 유지하는 이유는 “박제”의 의미로 다시 나중에 와우도지 비슷한 일이 생겼을 때 예방이 될 수 있도록 놔두고 있으며 글의 맨 위에도 그렇게 써 놓았습니다. 그리고 조회수는 그렇게 많지는 않습니다. 잃은 분이 많은지까지는 .. 제가 수치로는 알 수가 없는 상태입니다.

    이글을 삭제해버리면 나중에 또 비슷한일이 생겼을 때 예방을 못할 것 같아서 남겨두었지만 한번 더 깊게 고민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누추한 글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021.04.28 23:26 신고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