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만보기 앱테크 걷기 어플로 부수입 버는 7가지 방법

하루에 어느정도 이상 걸으면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을 대부분 알고 있는데요. 실제로 소화가 잘 안될때 걷기를 해보면 소화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어차피 걸을 때 앱테크까지 함께 하면 일거양득, 일석이조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데요. 오늘은 걷기 어플이 어떤 것이 있으며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만보기 앱테크 걷기 어플 7가지

걸으면 포인트가 쌓이는 어플 중에서 많이 사용하시고, 꽤 유용한 앱은 7가지가 있는데요. 스타뱅킹, 토스, 모니모, 발로소득, 올라케어, 지니어트, 캐시워크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 앱들을 하나하나 알아보고 바로바로 설치하실 수 있도록 알려드리겠습니다.

1. KB스타뱅킹

국민은행의 KB스타뱅킹 앱을 설치하면 아래와 같이 홈화면 아래에 '혜택'이라고 있습니다.

'혜택'을 누르면 아래처럼 'KB매일걷기'로 매주 150포인트(포인트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왕이면 '출석체크'도 함께하면 한번에 앱열고 해결할 수 있겠죠?

 일주일에 150포인트라니 좀 짜지만 어차피 만보기앱 이거 하나만 설치할 거 아니니까 용서해주기로 합니다.

2. 토스

두번째로 소개할 만보기앱은 치과의사 출신이 개발을 공부해서 8전9기 끝에 만든 금융앱 토스인데요.

토스앱을 설치하고 아래쪽에 있는 '전체'를 누르면 아래처럼 '만보기'가 나타납니다.

토스 만보기는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는데요. 아쉽지만 개선이 되면 될수록 포인트는 줄어들고 있습니다. 기존에는 아래처럼 주변 지역을 방문하면 100원, 만보를 걸으면 40원(1000걸음에 10원, 5000걸음에 10원, 1만 걸음에 20원) 해서 하루 만보를 걸었을 경우 총 140원을 받을 수 있었는데요.

위 그림에서도 보다시피 만보기는 계속 변화해서 아래처럼 걸음 수를 채우면 깃발을 만나게 되고 하트를 누르면 포인트 금액이 랜덤으로 지급됩니다.

3. 모니모

삼성에서 만든 모니모는 레벨에 따라 다른 혜택을 제공하는데요. 가장 높은 Lv.5를 달성 및 유지하면 한달에 만원 이상의 부수입을 올릴 수 있습니다. 가입시 초대코드에 O9CPH9Q 를 적으시면 최대 3000원에 상당한 스페셜젤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모니모를 설치하신 후에 아래쪽에서 '더보기'를 누르시면 신발그림이 있는 '걷기'가 나타납니다.

매밀 오후 5시에 걷기를 해야한다는 알림을 받을 수도 있고 500걸음만 넘어도 '젤리받기'를 할 수 있습니다.

걷기 이외에도 출석체크, 아침기상미션, 투자앱테크, 송금하기, 매월 두번째 수요일에 오픈하는 미션 참여로 젤리가 매일 쌓이고, 마지막 날 젤리를 교환 후 현금으로 이체도 할 수 있습니다. 하루 500걸음만 걸어도 젤리1개를 보상으로 받고 10일 연속 달성하면 보너스 젤리가 추가로 적립됩니다. 삼성에서 작정을 하고 홍보를 하고 있기 때문에 다른 앱에 비해서 보상이 큰편입니다.

4. 발로소득

발로소득은 걷고, 먹고, 자고 평범한 습관을 소득으로 돌려주는 앱인데요. 단순 걷기 외에도 코인을 모을 수 있는 챌린지가 많이 있습니다. 앱설치시 초대코드 HXTZU9를 입력하면 1000코인을 바로 얻을 수 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5. 올라케어

올라케어는 건강한 일상의 시작의 일환으로 하루에 세번 물 마시기, 하루동안 7천보 걸음 걷기, 하루 한번 영양제 먹기 등으로 다양한 루틴을 제시하고 이를 수행하면 보상을 주는 앱입니다. 초대코드는 036PJIwM (J 다음에 소문자 엘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6. 지니어트

추천코드 4TQNL 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7. 캐시워크

추천코드 KR4Y7FN 입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꾸벅~

 

이상으로 걸으면서 돈버는 앱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기왕 걸을 때 만보기도 사용할 겸 위의 앱들을 설치하시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음료 쿠폰등을 구매할 수 있는 포인트가 모이게 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