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워드프레스-사이트-저렴하게-만들기

인터넷은 현대 사회에서 가장 중요한 정보 공유의 장소로 자리잡았습니다. 이러한 환경 속에서 자신만의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갖는 것이 바램이 될 수 있는데요. 워드프레스를 이용한 웹사이트 제작은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지만, 비용이 비싸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번시간에는 가장 저렴한 비용으로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워드프레스 사이트 저렴하게 만들기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두가지가 필요한데요. 첫번째는 도메인이 필요하며, 두번째는 웹호스팅이 필요합니다. 네이버 블로그나 티스토리 그리고 구글 블로그 스팟 등으로 만들면 비용이 들지 않지만 일종의 공짜 세입자이기 때문에 광고를 마음대로 붙일 수도 없고 광고 수익의 일부를 나눠야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자 그러면 도메인부터 알아볼까요?

도메인 저렴하게 구입하기

도메인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은 여러군데가 있지만 꽤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의 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심지어 1년에 2달러도 안하는 도메인도 있습니다.

 

 

namecheap(네임칩)에서 도메인 싸게 구입하는 방법

namecheap(네임칩, 네임치프)에서 도메인 싸게 구입하는 방법 도메인이란 네이버(naver.com), 다음(daum.net), 쿠팡(coupang.com)처럼 네트워크 상에 브랜드나 회사이름을 등록할 때 많이들 쓰이는데요. 요새

ideainven.tistory.com

웹호스팅 저렴하게 하기

국내와 국외에 웹호스팅을 할 수 있는 업체는 많이 있습니다. 그중에서 국내 카페24가 상당히 저렴하고 신뢰도도 높습니다. 심지어 카페 24의 매니지드 워드프레스는 월 500원입니다. 물론 설치비가 5000원이 들어갑니다.

왼쪽부터 '스타트업, 빌드업, 비즈니스, 스케일업'이 있는데요. 비용은 웹용량과 트래픽에 비례합니다. 웹용량은 파일을 얼마나 올릴 수 있느냐이며 컴퓨터의 저장장치라고 할 수 있으며 트래픽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의 웹사이트(블로그)에 접속하느냐입니다. 블로그나 웹사이트를 처음 만들었을 때는 방문자가 없을 수 있으므로 '스타트업'으로 해서 월 500원 만 부담하셔도 충분합니다.

카페24에서 월 500원에 워드프레스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글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카페24로 워드프레스 사이트 만들기 월500원

오늘은 카페24로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아주 저렴하게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바로 시작합니다. 카페24 워드프레스 사이트 만들기 카페24로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서는

ideainven.tistory.com

위 내용을 참고하시면 도메인 1년 비용 3,000원과 웹호스팅 1년 비용 10,400원까지 해서 13,400원으로 1년간 웹사이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