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스타그램 로그인 안하고 보기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보기

 

 

여러가지 이유로 인해서 인스타그램에 로그인 안하고, 로그인 없이 게시물들을 보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바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처럼 한다감을 검색해서 인스타그램을 클릭했습니다.

한은정님이라고요? 개명했습니다. 한다감님 인스타그램이 열립니다. 스크롤을 하면서 사진을 쭉 봅니다.

 

그런데 어느정도 내려가다가 보니 아래처럼 로그인을 하라고 뜹니다. 인스타그램은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에서 39장이상 보이지 않습니다. 로그인을 하라고 강요하죠. 39장이상 보고 싶은데요!!

 

여기서부터 기술..아니 방법 들어갑니다.

아마 인터넷 브라우저중에 크롬을 많이 사용하실텐데요. 크롬에서 쉽게 되니 한번 따라해보세요. 방금 위의 화면에서 바로 키보드에 있는 F12키를 누릅니다.

 

F12키를 누르자마자 바로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무언가 복잡해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거 잘못 건드린다고 큰일나는 것 아니니 전혀 걱정하지 마시고 잘 보시면 됩니다. 바로 여기서 두줄만 삭제하면 됩니다.

 

잘 따라하시면 됩니다. 우선 소스코드 창에서 위에 "Elements"밑에 파란줄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그대로 스크롤을 맨아래로 내립니다. 

 

맨아래에 보시면 </body>라는 글자가 보이실거에요. 그 바로위에 있는 <div class="RnEpo..이런게 보이실거에요. 

 

바로 그줄을 마우스 왼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아래처럼 하늘색으로 변하면서 한줄이 선택이 됩니다. 

 

그 상태에서 키보드에 있는 Delete키를 눌러서 지워줍니다.

 

지운 줄이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위로 다시 올려서 위에서 3번째 줄에 있는 overflow: hidden을 지워야 하는데요. 아까처럼 한줄이 아니라 이 글씨만 지워야 하기때문에 잘 따라해보세요.

우선은 아까처럼 이 줄을 한번만 마우스 왼쪽클릭을 하고나서 잠시 후에 overflow: hidden 위에서 더블클릭 따딱!을 하면 아래그림처럼 overflow: hidden; 만 하늘색으로 선택이 됩니다.

 

이제 여기서 그대로 두고 역시 키보드의 Delete키를 누릅니다.

 

아래처럼 지운 글씨가 사라졌습니다. 마우스로 아무데나 눌러주면 끝입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다시 키보드에서 F12키를 눌러줍니다.

 

이제 얼마든지 마음껏 로그인을 하지 않은 상태로 39장이 넘는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쭉쭉 내리면서 원하는 만큼 인스타그램을 즐기시면 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로그인을 하지 않았기 때문에 누가 왔다갔는지를 주인장은 알 수가 없겠죠?

이상으로 인스타그램 로그인 없이 즐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