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메타디움 코인 출금하는 법, (feat. 업비트)

더 폴 코인 메타 출금하는 방법

블록체인 설문조사와 보상 코인인 메타디움 코인으로 단번에 핫해진 더 폴이라는 리서치 업체가 있는데요. 이 곳에서 메타디움 코인을 모았으면 앱 안에서 물건만 사는 게 아니라 실제로 코인을 팔아서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업비트 접속하기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에 접속해서 아래쪽에 "입출금"을 누르고 가나다순으로 정렬된 코인 이름을 쭉 내리면 "메타디움"코인이 보이게 됩니다. 아직까지 업비트를 사용하고 계시지 않는다면 "업비트 가입하고, 원화 입금 및 코인 거래하는 법"을 확인해보시면 가입하기 쉽습니다.

 

 

메타디움을 누르면 아래처럼 "META입출금(메인 넷)"이라고 나오는데요. 여기서 "입금하기"를 누르면 플러스 버튼을 클릭해야 고유의 메타 다움 입금 주소가 발급되게 되어있습니다. 

 

잠시 기다리면 0 xe35 cdf1 cb4649 a 3....... 같은 주소가 발급이 되는데요. "주소복사"를 누르시고 주소복사가 완료되었다는 창이 나오면 "닫기"를 누르시면 됩니다. 만약에 사진에 있는 제 주소로 보내주시면 제가 받게 되는데요. 혹시라도 잘 못해서 제게 보내셨으면 덧글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다시 보내드리겠습니다.(수수료 제외)

 

 

현재 저는 679.97미터 코인이 있는데요. 사용 가능한 메타 코인을 누르면 META코인 창이 뜨면서 두 가지 옵션이 나옵니다. 그중에서 "META코인을 다른 사용자와 주고받을 수 있어요"를 누릅니다. 

 

 

하단에 "META 코인 주고받기"에서 "META코인 보내기"를 누르면 보낼 주소를 입력하라고 나오는데요. 

 

 

업비트에서 복사해온 0 xe35 cdf1 cb4649 a35997 d84........ 생긴 주소를 붙여 넣기를 하고 "보내기"를 누르면, 핀번호 설정이 나오니까 6자리를 정해서 입력해줍니다.

 

핀번호 설정이 끝나면 메타 코인이 전송되었다고 나오고, 업비트로 가서 확인을 해보면 "입금 진행 중"이라고 나오게 됩니다. 

 

 

메타디움은 ERC20(이더리움 메인 넷)을 사용하는 코인이라서 처리가 상당히 빠른데요. 3분 이내에 전송이 됩니다. (사실 3분이 빠른 건 아닌데, 다른 코인이 너무 느리다 보니 3분이 빠르다고 느껴지네요). 시간 보시면 3분 만에 전송된 것을 보실 수 있고요. 저는 바로 거래소에서 150원에 팔았습니다. 679.9632000 메타 코인으로 101,995원을 챙겼습니다. 

 

이상으로 메타코인 현금화하기 위해서 업비트로 옮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고요, 아래 글 보시면 아하코인을 업비트로 옮기는 법에 대해서도 써 놓았으니 참고해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아하 코인 출금하는 방법(feat. 업비트)

밀크 코인(Milk) 업비트로 출금하는 방법

도지 코인(Doge)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

 

도지코인(Doge)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

도지 코인(Doge) 무료로 채굴하는 방법 도지 코인(Doge)은 2013년 12월 6일에 IBM 출신 프로그래머 빌리 마커스(현재는 보유한 도지를 모두 팔았다고 합니다.)와 잭슨 팔머가 3시간 만에 만든 러키 코

ideainven.tistory.com

아하 토큰(AHT) 무료 획득 및 채굴방법, 출첵만으로 16만 원

 

아하토큰(AHT) 무료획득 및 채굴방법, 출첵만으로 16만원

아하토큰(AHT) 무료로 받는 방법과 출첵만으로 16만 원 벌기 최근 비트코인이 6천5백만원까지 오른 적이 있습니다. 현재(2021년 2월 25일) 기준으로 5600만 원 정도 하고 있는데요. 비트코인이 이렇게

ideainven.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