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하코인(AHT) 출금하는 방법

아하토큰 출금하는 방법

아하코인을 5000AHT 모으셨나요? 그러면 출금을 해봐야겠죠? "아하토큰"은 5000이상 출금이 가능하며 보통 회원은 1일 1만 아하까지 출금이 1회 가능합니다. 그러면 실수하지 않고 아하토큰 출금하는 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하 접속하기

아하토큰을 출금하기 위해서는 당연히 아하에 먼저 접속을 해야겠지요. 아하 바로가기로 아하로 들어갑니다. 화면 왼쪽 위에 줄 세 개(햄버거)를 눌러서 로그인을 한 다음 "계정 설정"을 누릅니다.

 

 

계정 설정 화면에서 "토큰 관리"를 누르고 출금 가능 수량이 보이면 바로 밑에 있는 "출금하기"를 누릅니다.

 

아래처럼 "아하토큰 출금하기"라고 나오는데요. 여기에 "출금 주소 입력"이라는 빈칸이 나옵니다. 이곳에 출금 주소를 입력해야 하는데요. 출금 주소는 "업비트"에서 알아내야 합니다.

 

혹시 업비트에 가입이 안되어 있으시다면 "업비트 회원가입 방법 및 코인 거래방법"을 참고해서 업비트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업비트에 들어가서 아래쪽에 있는 "입출금"을 누르고 "입출금"화면이 나오면 맨 위에 "코인명/심볼검색"을 누릅니다.

 

 

검색창에 "아하"라고 치면 바로 밑에 "아하토큰"이 나오는데요. 아하토큰을 누르면 오른쪽처럼 "AHT 입출금(LMT)"라고 나오는데요. LMT는 신경 안 쓰셔도 되며, 바로 밑에 "입금하기"를 누릅니다. 꼭 "입금하기"를 누르셔야 됩니다.

 

 

주의사항이 잠깐 나오는데요. 엉뚱한 주소로 보내지말라는 말입니다. "닫기"를 누릅니다. 이제 드디어 "내 AHT 입금 주소"가 나왔습니다. 0x7713e0dda082c0c5d162ccff154ce3560a31c86f 라고 나오는데요. 이건 제 개인 주소입니다. 이쪽으로 입금하시면 제가 받게 되니까 혹시라도 저한테 잘못 보내시면 덧글로 알려주시면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절대로 위주소를 똑같이해서 송금하시면 안됩니다.

📢 위 주소는 제가 오랜기간 업비트 아하토큰에 접속하지 않아서 사라졌습니다. 만약 위주소로 잘못 송금하시면 토큰이 사라질 수도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2023년9월6일 추가)

최소 입금액이 200아하라고 하는데요 어차피 아하 사이트에서 5000 이하로는 안 보내지니까 이 문구는 무시하셔도 됩니다. 아래처럼 "주소 복사"를 누릅니다.

 

 

복사를 하면 "주소복사완료"가 뜨며, "닫기"를 누르고 다시 아하 사이트로 넘어가서 "출금 주소 입력" 빈칸에 주소를 붙여 넣기 합니다. 

 

 

출금 주소를 입력하셨으면 "다음"을 누르시고 "출금 수량 입력"칸을 눌러서 원하는 출금 수량을 입력합니다. 일반 사용자는 1일 1회 10000 AHT가 최고이고 수수료는 10 AHT입니다. 즉 9990 AHT를 출금할 수 있습니다.

 

 

잘 보시면 10000 AHT를 출금하고자 했지만 실제 수량은 수수료 10 AHT를 제하고 9990 AHT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태로 "다음"을 누르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한 다음 인증번호가 오면 입력하고 나서 "출금요청"을 누릅니다.

 

 

"출금 요청 완료"라는 창이 뜨면서 수수료 10 포함해서 10000AHT를 출금했다고 알려줍니다. "확인"을 눌러보면 이제 82.30 AHT만 남은 것을 보실 수 있지요. 

 

그런데 바로 안들어온다고요? 네 맞습니다. 이동 시간이 좀 걸려요 15분에서 길면 30분까지도 걸립니다. 조금 기다려주세요. 그동안 아하토큰 모으셨으니까 출금하셨겠지요? 하지만 이 글을 처음 보시는 분들을 위해서 "아하 토큰 모으는 방법, 출첵만으로 16만 원을"이라는 글을 참고해주세요.

30분의 시간이 지난 후

30분이 지나고 난 후 업비트로 입금이 되었습니다. AHT 코인의 형태로 입금이 되었으며 거래소에서 팔면 현금이 되는 것입니다. 잘 보시면 입금 당시 10:30에는 131,868원이었는데 몇 분 안 지난 현재 132,867원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코인이 좀 더 오를 수도 있고 떨어질 수도 있으니까 팔고 안 팔고는 본인의 선택입니다.

 

이제 업비트의 "투자내역"쪽으로 가보시면 아래처럼 아하토큰을 9990개 보유하고 있으며 현재 132,867원인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아하토큰을 업비트로 출금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상태에서 거래소 가서 팔면 현금이 되는 것입니다. 

아래 글에서는 블록체인 더폴로 유명한 메타디움 코인 출금하는 법에 대해서 기술해놓았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메타디움 코인 출금하는 법,(feat.업비트)

메타디움 코인 출금하는 법,(feat.업비트) 더폴 코인 메타 출금하는 방법 블록체인 설문조사와 보상 코인인 메타디움 코인으로 단번에 핫해진 더 폴이라는 리서치 업체가 있는데요. 이 곳에서

ideainven.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