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폰 스탠바이 모드 끄는 방법 썸네일

아이폰 스탠바이 모드는 iOS 17 의 새로운 잠금 화면 모드로 ‌아이폰이 충전 중이고 가로로 놓여있을 때 활성화됩니다. 기존에는 기존에는 Zen Flip Clock이라는 앱이 있었지만 iOS 17로 판올림하면서 내장된 일종의 스마트 디스플레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재미있는 기능이지만 여기서는 스탠바이 모드에 대해서 알아보고 또한 스탠바이 모드를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스탠바이 모드

반응형

스탠바이(stand by) 모드는 대기하는 모드라는 이름에서 그 기능을 알아챌 수 있는데요. 아이폰은 아이패드와 달리 기본 화면에서 가로 모드가 안되는데요. 스탠바이는 충전할 때 마치 시계나 탁상위에 놓인 액자처럼 사용하기 위한 모드입니다.

위 화면처럼 다양한 가로모드의 기능을 스탠바이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데요.

설정을 통해서 자세하게 원하는 위젯처럼 꾸밀 수도 있습니다. 스탠바이 모드를 통해서 나타낼 수 있는 화면과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필요한 정보 표시: 스탠바이 모드에서 시간, 날씨, 달력, 주식 정보 등과 같은 정보를 표시합니다.
  2. 슬라이드쇼 기능: 좋아하는 사진을 순차적으로 슬라이드쇼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3. Siri 활용 : 스탠바이 모드에서 Siri를 불러서 더 풍부한 시각적 정보를 표시할 수도 있습니다.
  4. 사용자 정의 가능한 위젯: 모든 정보는 위젯을 사용하여 표시되므로 사용자가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5. 저조도 환경 빛 조절: 저조도가 감지되면 스탠바이 모드가 화면의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마치 애플워치처럼 빨간색 톤으로 변경합니다.

스탠바이 모드 끄는방법, 비활성화하기

아이폰의 '설정'에서 스탠바이 모드를 비활성화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화면을 내려서 시리 위에 위치한 스탠바이를 누릅니다.

3. 스탠바이 모드를 끕니다.

이상으로 아이폰 스탠바이 모드 끄는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타이젬(Tygem) 바둑 설치 방법 및 홈페이지 바로가기

드라마 더글로리에서 바둑을 두는 장면이 나오고 사건이 일어나는 실마리가 기원인 장면이 나오는데요. 사실 과거에는 기원에서 바둑을 뒀지만 코로나 시국을 지나면서 비대면으로 바둑을 두

ideainven.tistory.com

 

 

PC종료시마다 innorixst.exe 응용 프로그램 오류가 나올 때 해결방법

언제부턴가 PC를 종료할 때마다 innorixst.exe 응용프로그램 오류가 나면서 0x00000000054887F0에 있는 명령이 0x00000000054887F0의 메모리를 참조했습니다. 메모리는 written될 수 없습니다. 프로그램을 마치려

ideainven.tistory.com

 

 

도로촬영 CCTV 확인방법

지난번에는 아파트나 공영 주차장 등에서 민간 CCTV 관리자가 CCTV열람을 안해줄 경우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CCTV 열람 거부시 과태료 5천만원 아파트나 공영 주차장 등에서 뺑소니 사고(물피

ideainven.tistory.com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