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몇년전에 산 쏘울의 자동차키 케이스 가죽이 찢어져서 점점 더 찢어진 부분이 깊어지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쿠팡에서 검색을 하여 하나 구매했습니다.

검색할 때 차키에 제대로 맞는것을 실수 하지 않고 사기 위해서 "기아 3버튼 케이스" 이렇게 검색을 했습니다.

 

 

그래서 나온것이 "바이어블 현대 기아 3버튼 폴딩키 천연 소가죽 스마트키 케이스" 입니다. 이름 한번 기네요...

 

 

포장은 고급스럽게 오긴 했는데 저 노란 천이 왠지 중국 스멜을 풍기는군요. 역시 메이드인 차이나,

전세계의 제조업을 책임지고 있는 중국 답습니다.

 

 

안에는 모양잡는 스폰지가 들어있고, 금속부분은 광이 잘 납니다. 폴리싱이 잘 되어 있네요.

 

 

 

똑딱이가 아니고 1자 드라이버로 조여야 하는 나사입니다. 괜찮은거 같지만 힘을 많이 주면 혹시나

중국산이라서 부러질까봐 적당히 조여야 할 듯 합니다.

 

 

차키를 케이스에 넣으니 잘 맞습니다. 이제 이런게 안맞으면 지구의 제조업을 책임지면 안되죠. 중국!!

 

 

 

케이스에 끈을 잘 끼워서, 

 

 

아까 그 1자 드라이버 나사를 손으로 잘 조여줍니다. 손으로 꽉조이니까 안빠질 것 같긴하지만, 그래도 모르니까 좀이따 1자 드라이버를 꺼내와야겠습니다.

 

 

버튼 구멍도 잘 맞고, 잭나이프 키도 잘 튀어 나옵니다.

 

 

그런데 가만히 보니까 전에 쓰던것도 같은거였습니다.

차이점은 링이 없다는것과 (아마 빠진듯)

그리고 중요한건 1자드라이버로 조인 부분이 아마도 떨어져나갔는지 빨간 실로 동여놨습니다.

까만 가죽에 빨간 스티치니까 통일감을 주려고 저렇게 한듯한대, 잘 했었네요.

 

옷을 바꿔주었더니 차키만 새키가 되었네요. 

뭐 , 좋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케이스 체인지 완료!!

구매를 원하시면 클릭해주세요.

 

제가 구매한곳은 쿠팡이니 혹시 필요하시면 쿠팡가셔서 검새해보세요. 

제가 제돈내고 사서 느낀점 포스팅한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