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바꾸기

인스타그램을 가입하고 이용하면서 보안에 신경을 쓰신다면 비밀번호를 자주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물론 비밀번호를 너무 자주 바꾸다보면 비밀번호를 완전히 분실하게 되는 경우가 생길 수도 있다는 점은 단점이겠지요. (비밀번호 잘 기억해놓아야겠죠). 오늘은 인스타그램을 스마트폰에서 실행하고 앱의 어디를 눌러야 비밀번호를 재설정할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따라하기

우선 인스타그램을 실행하면 아래처럼 나올텐데요. 여기서 첫화면에서 오른쪽 밑에 있는 자기 프로필 사진을 누릅니다.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아래처럼 자신의 프로필이 나옵니다. 여기서 위쪽 오른쪽에 있는 줄3개를 누릅니다.

 

그리고 하단에 있는 톱니바퀴 "설정"을 누릅니다.

 

설정화면에서 "보안"을 누릅니다. 언뜻 생각하면 "계정"을 눌러야 할 것 같지만 비밀번호는 세큐리티! "보안"이지요. "보안"을 눌러서 들어갑니다.

 

보안 화면에서 맨위에 열쇠그림과 함께 "비밀번호"가 보이시죠? "비밀번호"를 누릅니다.

 

비밀번호 창으로 들어가면 "현재 비밀번호"를 쓰고 그 밑에 "새 비밀번호"를 두번 입력하면 됩니다.

 

모두 입력하고 나면 새 비밀번호를 누르기 전까지만 해도 회색이던 체크표시가 파란색으로 변했습니다. 파란색으로 오른쪽 위에 있는 파란 체크표시를 누릅니다.

 

비밀번호가 저장되었습니다. 끝입니다.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바꾸기 아주 간단하쥬? 이상으로 오늘은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화면 캡쳐와 함께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