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넷플릭스 해지방법

아이폰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넷플릭스는 누구나 처음 등록하면 1달은 무료인데요. 물론 "신규회원만" 30일 무료입니다. 가족이 4명이면 120일 무료인가요?

한달동안 넷플릭스에 푹 빠져서 살다보면 시간 가는줄을 모를 정도입니다. 처음 시작할 때 광고도 안나오고, 폰으로 보다가 집에 들어가서 티비를 틀면 아까 폰으로 보다가 멈춘 부분부터 티비에서 재생이 되고, 되감기나 빨리감기도 미세하게 되고 화질도 엄청나게 좋고, 그 좋은점을 이루 말할 수가 없는데요. 가격이 선뜻 결정하기에는 조금 부담이 되는 것도 사실입니다. 올레티비 같은 IPTV를 보는 경우에는 또 추가로 넷플릭스를 봐야할 수가 있기 때문이기도 하죠. 그래서 지출을 좀 생각을 해봐야하는데 한달은 정말 쏜살같이 흘러갑니다. 그럼 넷플릭스를 잠시 해지하고 생각을 해바야 할텐데요. 그런데 해지하려고 넷플릭스 앱을 열었더니 아무리 요리조리 둘러봐도 해지가 없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모바일에서 쉽게 넷플릭스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아이폰도 쉽습니다.)

넷플릭스 해지방법

넷플릭스 앱에서 해지하려고 하면 앱내에서는 방법이 없습니다. 따라서 넷플릭스 홈페이지로 접속해야 하는데요. 넷플릭스 바로가기로 준비해놓았으니 바로 넷플릭스 모바일 홈페이지로 여시고요. 새창으로 열리면 아래처럼 넷플릭스 모바일 홈페이지가 뜹니다. 여기서 화면을 밑으로 쭉 내립니다.

 

화살표친 것처럼 "계정"을 누릅니다. 

 

계정을 누르면 로그인 창이 나옵니다.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로그인"을 누릅니다.

 

계정으로 들어오면 화면을 밑으로 내립니다.

 

화면을 내리면 나오는 "멤버십 해지"를 누릅니다.

 

 

넷플릭스는 이미 한달 무료로 계정이 열리기 때문에 무료이용을 시작한지 3일밖에 지나지 않았어도 이렇게 해지를 하면 1달기간 까지는 무료로 볼 수 있게 됩니다. 깜빡 잊고 날짜를 지나게 하지 마시고 미리 해지를 해놓으시면 좋습니다. 해지를 한 이후에도 10개월 이내에 다시 가입하면 개인정보가 유지된다고 합니다. (편리하겠네요) "해지완료"를 누릅니다.

 

멤버십이 해지되면서 간단하게 이유를 물어봅니다. 이유는요? 괜찮은 티비프로그램이 부족합니다.로 했습니다. 사실 넷플릭스에서 공중파 채널까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바램입니다.)

 

넷플릭스에는 괜찮은 티비프로그램이 부족하다고 체크하고 "완료"를 눌렀습니다. (취소이유는 개인적으로 선택하세요)

 

마지막으로 현재의 계정상태를 보여주는 것으로 마무리를 합니다. 하지만 여전히 날짜가 남아있기 때문에 넷플릭스는 볼 수 있습니다.

 

해지신청을 했지만 아직 날짜가 남아있기 때문에 아래처럼 잘 나옵니다. 

 

남은 하루 알차게 보고 진짜로 멤버십을 가입할 지는 다시 생각을 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넷플릭스 해지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이폰도 이렇게 해지하시면 편하게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컴퓨터 및 IT 기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릭스 멤버십 재시작  (0) 2021.02.06
티빙 비밀번호 변경방법  (0) 2021.02.02
페이스북 비밀번호 찾기  (0) 2021.01.27
인스타그램 비밀번호 재설정  (0) 2021.01.25
아래한글 빨간줄 없애기  (0) 2021.01.24
댓글
반응형